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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한국인이 꼭 먹어야 할 10대 밥상
이름
이인미
등록일
2007-04-25

      한국인이 꼭 먹어야 할 10대 밥상 
1. 마늘 - 암예방 - 하루 반쪽, 꾸준한 마늘 섭취가 암을 50%까지 예방
2. 콩 - 당뇨병 예방 - 콩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급격한 혈당상승을 억제
3. 고등어 - 심장병 예방 - 주 2회 고등어 섭취! 불포화 지방산이 혈액 청정, 혈액순환
4. 호두 - 노화억제 - 비타민 E가 노화를 억제! 하루 한 개의 호두는 무병장수의 비결
5. 부추 - 활성산소 해독 - 항산화 작용 베타-카로틴이 노화의 원인 활성산소 발생 억제
6. 보리 - 정력 증강 - 최고의 자연식 강장제! 말초신경 활동 증진, 기능 향상
7. 버섯 - 다이어트 -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높이는 식이섬유가 과식 억제
8. 김 - 시력보호 - 눈의 비타민인 비타민 A가 시력보호, 애맹증 예방
9. 달걀 - 두뇌개발 - 노른자에 든 뇌의 먹이 레시틴이 기억력 증진, 치매 예방
10. 풋고추 - 면역강화 - 비타민 C가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 증진!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하루 권장량 풋고추 2개면 충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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